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한국 음식 만들기/음식 정보

외국인이 좋아하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feat.지문등록으로 우리가족 지켜요)

러시아에서 인기 식품

날씨가 흐렸다 비가 오고 본격적으로, 이제 추워지려나보다.  이번회 소개할 음식은 해외에서도 인기 식품이고, 음식을 먹으면 지문등록 정보도 알려주는 오리온 초코파이 음식을 소개해주려고한다.

한국인 모두가 알고 있어서 아마도 이건 쉬운 정보라고 예상하지만 알려준다.

국민 정(情) 음식 오리온 초코파이


솔직히 말하자면 초코파이 그렇게 인기일 줄은 몰랐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과자 중 하나여서 오리온 초코파이 오늘 사와서 봤더니 연매출 1000억 돌파라고 적혀 있어서 놀랐다.


오리온 초코파이 정

실물이랑 꽤 유사하게 찍고 싶었는데 다음엔 카메라로 찍겠다. 오늘은 이걸로 마무리 짓겠다.

오리온 초코파이 새로운 시작 다들 초등학생 때 우유랑 먹어본 적은 있을 것이다. 한국 국민 음식 중 하나이다.

소중한 우리가족 초코파이 정, 지문 사전 등록으로 지켜요

지문 사전 등록한다는 건 뉴스에서 접했다. 초코파이를 먹기 전에 보았다. QR코드가 우리나라도 보급화 되면서 좋아진 것 중 하나라고 느꼈다. 더 널리 널리 퍼지길 바란다.

"실종 아동" .. 옛날에는 스마트폰도 없어서 참 안타까웠다. 다들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안타깝기만 하다.

만약에 이러한 지문 사전 등록과 함께 초코파이가 전세계적으로 널리널리 퍼지면 실종 아동이 좀 줄어들겠지?

초코파이 정도 먹고!
지문인식도 꼭 하자!
남일이 아니다 우리아이는 지키자



#초코파이정 #오리온 #지문인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