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한국 음식 만들기/음식 정보

CU 편의점 음식털기 개구리 중사 케로로 (feat.타마마의 치즈 단호박 호빵/나도 사실 포켓몬 갖고 싶어)

 

CU 편의점 음식 털기 개구리 중사 케로로 호빵

타마마의 치즈 단호박 호빵

포켓몬 띠뿌띠뿌실 필요없어

이게 고인물이 될 줄은 누가 알았겠어
다시 돌아와

입점시간도 있는 포켓몬 빵...젠장!

나는 cu로 가겠어 갑자기 시원한 사이디가 마시고 싶어졌다. 그리고 빵이 뭐 있나 탐방하기 시작했다. 요즘 음식 소개 정보로 동네 편의점 털기 도전했다 이러다 내가 털리는 것 아닌가?


참고로 오늘 걸은 숫짜 이걸 보여주는 이유가 있다.

날씨 진짜 좋았고 더웠다


"개구리 중사 케로로" 타마마는 귀엽지 타마마 나오길 기도하며.... 빵을 한번 .. 구입했다.

이건 빵이라기엔 찐빵...아 빵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추억의 케로로가 있었다. 케로로는 자세히 보지 않았지만 케로케로케로케로가 생각나 재수 없는 웃음소리ㅋㅋ 케로로 띠뿌띠뿌실이 무슨 82종이나 되냐...에바...  

라떼는 이런게 있었다 이말이야



 

과연 타마마(たまま)일까?

 


응 아니야

도롤... ?
누군데?

곰.

첨에는 그냥 먹으려고 했는데 먼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어떻게 했냐면 전자레인지에 돌렸다. 

개구리중사 케로로 타마마 치즈 단호박 호빵

전자레인지에 돌림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내 렌즈 통에 도로로 붙였어 그런데 이름표 까지 붙이면 뭔가 도로로 케이스가 되는 느낌을 받아서 그건 패스했다. 
315칼로리라니 사이다까지 마시면 ., .



움...오늘 저녁 끝이네....운동해야겠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호빵:)

저녁 하늘이 예뻐서 찍었다. 오늘 하루는 타마마 빵으로 성공적이었다. 게임이나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