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카카오뷰 불펌러들 드디어 수익창출 멈추는 구나.

 

카카오뷰 불펌러들 드디어 수익창출 멈추는 구나

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내 요리 창작물을 불펌해 갔던 사건이 있었다. ㅠㅠㅠㅠㅠ 요리하는 걸 불펌해 가?

 

 그러나 2015년도 대법원의 판결로 링크 어쩌고를 하는 것이다. 보드뷰 수익 창출이 말이 되는 건지..아니 말도 안되지 본인의 저작물도 아닌데... 타인의 글을 마음대로 퍼 가는게 말이 되나? 

보드뷰 광고를 종료 하는 건 옳은 일이고, 카카오 뷰 불펌은 없어질 것이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돈 때문에 미쳤었다고 미친 인간들 많았다고.... 

 

보드 뷰 광고 종료하니 속 시원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