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카카오 뷰 불펌한 놈 보아라 (feat.불펌 금지)

카카오 뷰 불펌한 놈 보아라

나 개인 사업자이자 글쓰는 사람이다.

*요똥손은 불펌을 금지시킵니다*

"달님 불펌러들을 제거해주세요"


카카오 뷰 유입공격의 시작

사건의 원인 카카오 뷰

IP추적하기 시작했고, 방문자 수는 하락했다.

정성들여 글을 써도 편집해도 신고먹고 저 카카오 뷰 때문에 방문자 수는 하락하고 그뒤로 망했다.

흥 어이없네 진심, 니가 쳐먹고 싶은거 올린거니?
맞고 싶니?

2022년 7월 30일에 발행한 글

왜 광고 크롤러 오류???

내가 무슨 잘 못 했길래?

ㅅㅂ 찾았다 불펌러


내 글을 보았더라면 좋게 좋게 끝났을 텐데, 주말에 무엇을 하시느라 하루 종일 안 보세요?

그리고 왜 링크를 무작위로 가져가세요? 아예 수정했습니다.



나는 CCL다 불허 시켰는데?

카톡을 하도 안읽씹 하시길래 아침에 안일어 나셨나 이생각을 했다 허 그런데 인스타 현활이셨고 인스타 dm도 읽씹하시네요?

장난하나?

오늘 드디어 광고 뜨네요 ^^ 그런데 짜증나 너네 다 천벌 받을거야^^

나 수업도 듣고 멀티 하느라 맨날 집콕하는데 너네는 링크하나로 수익 창출하는 거 잖아 장난해?

카카오 뷰가 뭔데?

어느 유튜브 댓글

다른 사람들 글 무작위로 퍼와서 내 것인 듯 마냥 하는거 카카오 뷰 단순 링크가 보드이다.. 그걸 왜 악의적으로 사용하는데?

명확한 기준이 있어야지

나는 수익이 안 나오는데 그쪽은 수익 가져가시겠어요.

링크로 글 가져와도 대법원 판례로 법에 안 걸리고 카카오 뷰 수익 창출 쉽네요.

"카카오 뷰" 생긴지 얼마 안된 마켓팅 플랫폼이고, 블로거들이 불만이 많은 상황이다.

친구 추가 100명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수익 창출 가능 한 아주 어이없고 웃긴 구조였다.


블로거 입장에선 황당 그자체이다. 나는 광고 받으려면 글쓰고 편집하고 요리하는데 저것은 링크만 올리면 되고 "단순 링크?"라 삭제하기 어렵다고?

이게 뭐예요?

저거 다 우리집 도구 재료들이고 내가 찾은 자료인데?

친구 100명, 링크하나로 광고비 날로 먹는다고?

미친 건가?

내가 티스토리 시작할 때부터 처음부터 안심하고, 불펌 막았는데 어찌 저 글이 저기에 올라가 있냐?

Q.카카오 뷰 방문자 수익 늘려주고 너도 좋잖아


구글에서 감지하고 조회수가 높다 싶으면, 나는 신고먹었고 광고 크롤러 오류떴으며 바로 경고 때린다. 이 불펌러야 죽고 싶냐 지옥 끝까지 쫓아간다. 티스토리 다 연동했으니 내 글로 수익 창출할 생각 꿈도 꾸지마라^^

Q. 내가 유입 경로 찾아도, 담당자가 계속 무시하고 방조하는 경우



"내가 나임을 계속 증명 해야한다." 그지같은 특정성 가해자는 수익 창출을 위해 글을 올리는데 나는 계속 피해자임을 강조해야하는 현실이고 카카오는 입증할 수 없고 단순 링크라며 그저 방관할 뿐이다.

아 열받고요... 누구는 수익 받고 누구는 못 받는게 현실이야?



즉, 그냥 블로거들이 카카오 뷰 아예 만들어서 운영하는게 편할 것같다 실제로 요똥손은 카카오 뷰 때문에 신고 당했다. 사업자인 건 몰랐지~~~~~^^

내 글 불펌하고 안읽씹하면 끝까지 간다.

카카오가 하도 빠꾸 시키길래 오늘 3시 48분에 개인 사업자 등본까지 다 보냈다. 언니야 보세요. 요똥손 삐약이 우리집 냄비가 좋았어요?

정중하게 부탁드렸을 때 끝냈어야지. 덕분에 티스토리 계정 다 카카오 연동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