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요똥손은 카카오 뷰의 불펌을 금지합니다.(feat.민사까지 갑니다/요똥손 공식 채널 있다)

 

카카오 뷰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내글 카카오 뷰 불펌 금지


불펌 허락하지 않습니다

저는 법에 관하여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경찰서에 가서 신고도 하고 온 경험도 있는 사람입니다.


일단 기분 전환겸 아침에는 맥날 9월초부터 빡치는 일이 발생했다.


다음 주가 벌써 추석이라...시간 징글 징글하게 빠르다 슬프다 보름달아 불펌러들 소멸을 기원하고 내블로그 승승장구 해주길 기도한다.


달아 달아 불펌러들 없애주라 단순 링크 법이 무슨 뜻이야? 수익을 창출하는게 단순 링크?
그럼 나도 수익을 얻어야지 나는 수익 손실을 얻고 있는데?


감튀에 토마토 캐첩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더 돌렸다.

 

영리적인 목적으로 요똥손의 포스팅 이용하지 마세요 조회수 유도 원치 않습니다.

 

 

 

영리적인 목적으로 카카오 뷰에 제 글을 무단 도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는 블로그에 피해를 입었고 광고 크롤러 오류까지 뜨고 있으며 현재 매우 예민합니다.


저의 소견을 말씀드리자면 링크 함부로 퍼가셔서 수익 3분의 1도 안주실거잖아요

글은 내가 쓰는데 신고 대상으로 당하고 피해자는 나인데 수익 손실을 당해야합니까

피해자 신분을 계속 증명하라는 카카오

 

 

 

저는 카카오뷰 만들었고 티스토리 다 계정 연동시켰으며 원저작자 동의없는 불펌을 엄연히 금지시킵니다.

카카오에도 이와같은 판례로 의견을 내놓았으나,

단순링크라고 무시하고 있습니다.

저 법공부하는 학생이며, 이번기회에 열심히 수강할 예정입니다. 선례를 그냥 정말로 남기고 싶지 않은건지 삭제를 안하실경우 변호사 선임합니다. 삭제하세요.

진짜 집요하닼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

글 안보는 불펌러

 



글 안보는 불펌러...뭐꼬?

인스타까지 추적


인스타도 있으면서 절대 안본다 분명히 현활인데ㅋㅋ뭐 이런 사람이 다있지 28분전에 글 올렸지만 안본다. 어이상실ㅋㅋ
웃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