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카카오 뷰 불펌 링크야 끝까지 간다

 

언니야 미안해

 

내가 애드센스 운영하는 게 몇 개인데 나만 수익 손실을 얻고 너네는 수익을 얻는 구조가 정당한 거라고 생각해?

광고주는 수익 손실 너네는 상승을 한다고..
말이 돼?
재는 지금도 글을 올리고 내 dm을 안봐 어디에 소송을 걸어야 해?
법은 누가 만든거야?
내가 구글 애널리틱스를 켜서 너네 IP 추적해야겠어?

대법원 판결...야 내가 어 이승을 떠돌아다니고 있지 않으면 말을 안 해 근데 번듯이 살아 있잖아 그런데 불펌을 해?
장난해?


출처:https://youtu.be/MUm1anYzxH4 미련곰팡남♡ 응? 미련곰팡이♡

 

다른 사람들은 클릭하면 내 피부 다 볼 수 있는데 저분이 내 요리 만들었어? 저게 창작물이라고 생각해?
ㅋ 내 한두시간 만들어서 만든 요리를 카카오 뷰 창작이라고 우기는 거야 지금?
딱 링크타고 들어가면 나는 수익 정지먹고 재는 수익 얻는 구조잖아 ...도라이니?
너네 엄마 재료야?
우리 엄마가 다듬은 재료로 만들고 썰은건데?
와우 미친거네 나는 집에서 히키코모리처럼 혼자서 요리하고 ㅠㅠ 재료 수집하고 자료 찾고 공부하는 학생이고 무효트래픽 이의 신청하는데 저 사람은 뭐야?
양파 썰고 반죽을 숙성시키는데 재는 어 양파 썰기라도 했어 뭐를 했어 옆에서 보조라도 했어? 아니잖아.. 저거 다 내 피부잖아 ㅠㅠ 그럼 나는 대법원의 판례로 우길 수 있네?


아앙처럼 거짓말 안들키는 천재면 몰라ㅋㅋ
갑자기 생각남 넷플릭스 아앙 리뷰해야지

시팔ㅋㅋ 들켰네?
그런데?
우짤거임?
서로 이렇게 싸우자나

IP 추적 내가 다 할 수 있어 나는 개인 사업가거든.. 너네 초상권 침해까지는 생각 못했지 ㅎㅎ



나 열받게 하지 마라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