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카카오 뷰 끝까지 간다 불펌 금지 (feat.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카카오 뷰 보드 그냥 삭제해 주지...ㅠㅠ 

카카오 뷰 신고 계속할 거야 언냐들 끝까지 지켜봐 줘 삐약이가 성공하는지 안하는지 말이야~

 

 

글이 안 내려가는 거야 ㅋㅋ 내 피부도 초상권에 해당하는데 당연히 썸네일 바꿨지 ㅋㅋ 그런데 카카오에서 뭐라는지 알아? 단순 링크라 해당하고 아무도 글을 안 내려 주는거임 ㅋ 어이가 없음 ㅋ 그래서 내가 복붙 답변 하지 말라고 그랬음 아니 이건 무슨 근거임?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ㅋ

저건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도 볼 수 있는거고, 썸네일은 당연히 설정하면 볼 수 있는 거야 너 이건 생각하지도 못했지 당연히 이 사람은 글을 내리라고 하여도 안보고 있는 상황이고 누가 좋아요를 눌렀네 ㅋㅋ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어 삐약이는 카카오 뷰가 있는데 ~~~ 누굴까..ㅎㅎ

그럼 보드 신고는 왜 있는거야?

 

카카오 애드핏 심사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이 되었어 아무튼 건들면 혼난다고 맴매 맞는다고 ㅋㅋ

 

복붙하기도 점점 힘든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법 뭐 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을 하지 않겠음) 그런데 저분은 내가 쓴 글로 링크 게시하고 수익 창출하는 구조 잖아요 지금ㅋㅋㅋㅋㅋ나 경찰서로 가서 고소 때린 적 있는 사람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하세요 담당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 침해 맞는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저 특정성 진짜 짜증난다고 사업자 신분증 사본 뒷자리 마스킹 권리침해

저거 아직도 글 올리는데 나만 뭐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성공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