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google-site-verification=fWcMH2bfQB4d8rK5Tb-iulDSkFL0FGC00yfkytcSKnA
본문 바로가기

불펌&스팸

요똥손 불펌에 화나서 결국 카카오 뷰 만들었다(feat.불펌하지 마라)

 

불펌에 개빡쳐서 결국 카카오뷰 만들었다 (feat.불펌하지 마라)

안녕하십니까 요똥손입니다. 평화롭게 커피를 마시던 나날, 아니 김치 수제비를 먹고 있던 요똥손 아이 그래도 아무리 생각해도 화나네 어떤 사람들도 카카오뷰 불펌에 화나서 결국에 카카오 뷰를 개설했다고 하네요 제가 좀 티스토리를 많이 운영을 하고 있어서요 그리고 댓글 창도 일부러 막아 놓고 있는데요 아니 그런데 불펌 이게 뭔말ㅠㅠ 좋게 생각하려고 했으나 저도 결국 카카오 뷰 만들었어요 나 바쁜 대학생이야 ㅠㅠ

 

본인들이 쓴 글로 가져다가 쓰는 건 상관 없고요 그런데 불펌은 적어도 아니잖아요 저는 다 사진 찍거나 적어도 출처는 남기는 편인데 제목까지 바꿔서 그러는 건 조금 기분 나쁜 일 아닌가요?

 

 

결국에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삐약이 들어와 들어와 컴온 컴온!🌱

http://pf.kakao.com/_txjxbxdxj

 

요똥손의 생각장소

오늘은 뭐먹어야할지 고민하는 요똥손의 이야기

pf.kakao.com



저 일러스트도 그리고 있고요 ㅋㅋ 아 제 블로그 건드리지 마시라고 경고 드리는 겁니다 불펌 하지 마시라고요 ㅋㅋ

 

밥맛 없을 때 칼칼하게 김치 칼국수 어때... 제목까지 아예 바꿔버렸더라고요

 

짜증나서 그냥 제가 카카오 뷰 만들었고요 티스토리 다 연동해서 채널 키울 생각입니다. 어이가 없네요 증말... 요똥손 채널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어오세요

 

나를 너무 원망하지 말아.... 아.. 찾아보니까 친구수 100명 보드 갯수 10개면 수익 창출이 난다고... 그런데 내가 쓴 글을 멋대로 올리고 수익창출을 하면 그렇게 좋나.. 거기다가 제목도 바꾸고 내블로그 안그래도 요새 예민하단 말이여

그렇게 살지 말자 개빡돌아서 나도 카카오 뷰를 만들었다... 내 창작물 건드리지 마라^^:; 오늘 나도 결국 카카오 뷰라는 걸 설치했다는 이야기^^ .

 

 

내블로그 글 구독도 안한 사람들이 건들지마라ㅋㅋ

반응형